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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홈페이지 꼭 만들어야 할까요?  +

스마트폰 보급으로 때와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검색 용도가 아니라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모든 것과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으로 하여금 원하는 정보를 얻고, 콘텐츠를 보도록 하며, 이를 통해 기업 홍보와 제품구매에까지 이르기도 합니다.


특히 모바일은 요즘 누구나 소유하고 있으므로 인터넷 접속으로 인해 쉽게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므로 기업 홍보나 제품 홍보용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현대의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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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홈페이지가 필요한 이유

  모바일(스마트폰) 사용자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

한국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보급률 1위의 IT 강국입니다. 앞으로의 세대들은 모바일에 익숙해 질 것이며, 하루 일과중 모바일을 보는 시간이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관심 기업을 방문했을 때 만일 기업에서 이러한 사실을 인지 못하여 모바일 홈을 구축하지 않았다면 사용자는 곧바로 다른 업체의 홈을 선택할 것입니다. 경쟁업체가 이미 모바일 홈을 구축하고 결제, 예약 등의 시스템을 갖추었다면 시작부터 선택받지 못한 것입니다.

  업체의 이름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

대기업은 기업브랜드만 들어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인터넷 및 다양한 매체와 수단을 통해 해당 기업을 꾸준히 알려야 하며 지속적인 브랜딩과 마켓팅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브랜딩은 오프라인 마케팅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므로 온라인과 함께 진행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위치기반 서비스와 구글의 허밍로드  +

모바일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정보를 찾을 때 사용자 위치에 대응하는 결과를 찾는다는 것입니다. 요즘 검색엔진 사이트는 구글의 허밍로드와 같이 사용자의 맞춤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는 모바일 홈페이지와 아주 중요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동중에 검색하는 사용자가 늘고 또 우리 지역의 정보와 물품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또한 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잘 활용하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업체의 정보도 소비자는 원한다.  +

소비자들은 정말 합당한 곳이다 싶으면 접속해서 업체의 위치와 컨텐츠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것이 소비자의 심리입니다. 하여 모바일로 접속을 했는데 PC용 홈페이지로 표시된다면 그 불편함에 고객은 바로 다른 곳으로 가버립니다. 이러한 현상은 고객의 신뢰도를 떨어뜨리며 누구도 보상해 줄 수 없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의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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